관광경영학회

학회소개

학회 BI

 

- 사단법인 관광경영학회의 로고는 학회의 영문이니셜 TMRO를 디자인 요소로 하여 영문 "O"자를 심볼로 하여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정립한다.
- 시각적 표현은 3개의 각 원이 합하여 하나의 원(세계)으로 융합한 형태로서, 범세계적인 글로벌리즘을 추구하는 열린 학회의 비전을 의미한다.
- 3개의 원은 기본적인 것, 완전함과 안정된 구조를 시각화하였다. 또한 원은 범세계적 공간, 생명, 순환, 평등을 나타낸다.
- 이러한 3개의 원이 어우러져 완성적 구조로 표현된 TMRO의 로고는 학회를 구심점으로 체계적인 조직의 결속력과 학술적 융합을 추구하여 대학, 업계, 연구소, 정부가 각 분야가 공동으로 발전하는 '열린 학회'의 비전과 희망을 의미한다.
- 학회의 기본 색상은 희망, 믿음, 진리, 생명을 상징한다.